- 공평해? 불공평해?
- 저자 : 권재원 지음
- 출판사 : 창비
- 출판년도 : 2023
- 청구기호 : 342 권재원ㄱ
소장위치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
EM0178901 | 어린이자료실 | 342 권재원ㄱ | 대출가능 | 예약불가 |
연령별 선호도
동일 저자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지음 | EM0000133692 | 342 권정민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글·그림 | EM0000380873 | 342 권정민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글·그림 | EM0000121450 | 342 권정민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지음 | EM0000116176 | 342 권정민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글·그림 | EM0000181131 | 342 권정민ㄷ |
동일 주제 다른 책 정보
서명 | 저자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
차별한다는 것 : 차별을 알면 다름이 보인다 | 권용선 지음 | EM0000051628 | 342 권용선ㅊ |
장애인이랑 친구가 될 수 있을까? : 8년 차 특수교사가 안내하는 편견을 넘어 우정 쌓는 법 | 권용덕 지음 | EM0000379083 | 342 권용덕ㅈ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지음 | EM0000135790 | 342 권74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권정민 지음 | EM0000150677 | 342 권74ㄷ |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 글·그림: 권정민 | EM0000133796 | 342 권74ㄷ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등록번호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상태 | 반납예정일 |
---|---|---|---|---|---|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 | EM0059072 | 아동도서 | 아342 권재원ㄱ | 대출중 | 20241231 |
금호도서관 | EM0133262 | 어린이자료실 | 아331 권재원ㄱ | 대출가능 | |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 EM278079 | 어린이자료실 | 아동300 권72ㄱ | 대출가능 | |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 EM0278080 | 어린이자료실 | 아동300 권72ㄱ c.2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77061 | 어린이자료실 | 아동342.3 권재원ㄱ | 대출가능 | |
안동도서관 | EM0377062 | 어린이자료실 | 아동342.3 권재원ㄱ 2 | 대출가능 | |
울릉도서관 | EM0120025 | 아동자료 | 아342.3 권재원ㄱ | 대출가능 | |
청도도서관 | EM0178901 | 어린이자료실 | 아동342 권재원ㄱ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 | EM0212024 | 어린이자료실 | 아300 권72ㄱ | 대출가능 | |
영주선비도서관 | EM0212025 | 스마트도서관 | 아300 권72ㄱ 2 | 대출가능 | |
울진도서관 | EM0138382 | 어린이자료실 | 아342.3 권72ㄱ | 대출가능 | |
점촌도서관가은분관 | EM098653 | 작은책방 | 아동342.3 권재원ㄱ | 대출가능 |
포털 사이트 연동 상세정보
저자 | 권재원 |
---|---|
출판사 | 창비 |
출간일 | 20231215 |
ISBN | 9788936429119 |
정가 | |
요약 | 줄거리여기는 마법사 수리 선생님과 활기찬 아이들이 있는 ‘꿈나라학교’입니다.오늘도 교실 안에서는 다양한 일이 벌어져요. 같은 상황 다른 입장에 놓인 아이들이 다투기 시작하자 수리 선생님은 조용히 모자를 벗고 주문을 외워요. “불공평뿅가라얍!”더불어 살아가는 어린이를 위한 사회 철학 교양서 『공평해? 불공평해?』가 출간되었다.『살까? 말까?: 똑똑한 소비를 위한 어린이 경제』의 후속작이다.경제, 음악, 과학,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교양 지식을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 온 권재원 작가는 이번 책에서 교실 속 아이들의 생활과 연결된 사회 철학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 준다.마법 주문을 외우는 ‘수리 선생님’과 친구들이 주고받는 대화로 전개되는 이야기는 학교생활 중 불공평한 상황에 맞닥뜨린 어린이들의 갈등과 감정을 들여다본다.같은 상황이라도 저마다 다른 입장을 가진 다섯 어린이의 심리 변화를 따라가며 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게 한다.어린이 독자들은 ‘공평함’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갈래로 질문을 확장하며 정의로운 세상을 향해 자신 있게 목소리 내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